영화 유포자들 더 글로리 배우 박성훈 아쉬운 결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넷플릭스 더 글로리하고 핫한 박성훈 배우 주연작인 영화에 대해 솔직하게 써보려고 합니다.그러면 영화 유포자들, 더 글로리 배우 박성훈 아쉬운 결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5줄 요약해놨으니 빨리 영화 유포자에 대해 요약해서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영화 유포자 정보

장르범죄, 스릴러, 드라마국가 대한민국 개봉 2022년 11월 23일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러닝타임 101분 평점 관람객 7.4점 / 평론가 4점 감독 홍석구 영화유포자들 스페셜 유포 영상

N번방에서 논란이 됐던 디지털 성범죄 사건, 여러분 기억하시죠?유포자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그 영화는 디지털 성범죄 근절 캠페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영화출연진 박성훈 (주연) 도유빈 역 김소은 (주연) 임선애 역 박주희 (주연) 이상희 역임 나연 (주연) 김다은 역 송진우(주연) 공상범 역 이현서(조연) 안지호 역 지민혁(조연) 임성민 역 김보영 (조연) 최화성 역 네이버 영화 유포자들

요즘 더 글로리에서 박재준으로 열연 중인 박성훈 배우! 3월달에 시작하는 더글로리2를 기다리며 박성훈배우의 인스타 몰입피드를 보다보니 어느새 박성훈배우의 팬이 되었습니다.

유포자들 감독 홍석구 출연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박주희 임나영 개봉 2022.11.23.

영화 유포자들, 더 글로리 배우 박성훈의 아쉬운 결말을 알려면 그 전에 기본 줄거리를 알아야겠죠?:) 영화 유포자들의 줄거리

핸드폰이 꺼지고 나는 N번째가 되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던 주인공 도유빈은 자신의 오랜 친구인 공상범의 유혹에 빠져 클럽에서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보냅니다.

자고 일어나면 전날 일은 기억나지 않는데 갑자기 누군가로부터 수신 불명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범인은 3천만원을 넘지 않으면 그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주인공을 협박합니다.

그날 알려지고 싶지 않았던 것이 공개되고 영화의 메인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그날 알려지고 싶지 않았던 것이 공개되고 영화의 메인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영화 유포자의 네티즌 평점은 5.98점, 관람객 평점은 7.4점입니다.

솔직히 평점이 높은 편은 아닌데요.아무래도 저예산 영화고 자극적인 소재라 보면서 조금 불편한 점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렸던 것 같아요.영화 유포자 5줄 요약 결론자극적인 소재를 가져온 것에 비해 빈약한 개연성.시사성을 던지고 싶었는데 오히려 작품이 가벼워진 것은 아닌지…저예산 제작비의 한계인지 영상미와 음악의 아쉬움.하지만 주연이나 조연 배우들의 연기력은 대단하다.결론, 더 글로리 박성훈 배우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 킬링타임용으로 추천!결론, 더 글로리 박성훈 배우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 킬링타임용으로 추천!공감과 코멘트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영화 유포자들 더글로리 배우 박성훈 안타까운 결말에 대한 솔직한 리뷰였습니다~출처 및 참고: 네이버 영화 유포자들

error: Content is protected !!